자료실

뒤로가기
제목

[자주묻는질문] 반품/교환 - 반품요청/승인

작성자 알파고고(ip:)

작성일 2012-10-29 18:20:31

조회 47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전화로도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?

     네, 가능합니다.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어 담당자와 통화 후 가능하십니다.

     (반품정보에 의거 가능유무 결정됩니다.)

 

판매자 주소와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?

     판매자의 연락처 및 주소는 홈페이지 하단에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.

 

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?

     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반품사유, 배송방법, 반품배송비를

     협의하신 후 상품을 반송하시면 됩니다. 판매자와 협의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반품처리할 경우

     반품 승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어떤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가요?

     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, 상품 설치 및 사용된 경우 , 상품의 오염 및

    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, 고객의 변심에 의한 임의로 반송된 제품 등이 해당됩니다.

    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    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     ※ 반품시 손실금이 발생할수 있사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
 

반품한 상품의 배송위치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?

     지정택배사 CJ GLS 택배를 이용하시고 택배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시면

     현재 택배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그 외 다른 택배사도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